보도자료


크나큰, 찾아가는 팬 서비스… 팬덤도 '크나큰 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3-29 12:48 조회890회 댓글0건

본문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크나큰이 남다른 팬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나큰은 최근 크나큰 공식 팬카페를 통해 '똑똑 크나큰이 왔습니다' 이벤트를 개시 했다. 이번 이벤트는 학교, 캠퍼스, 회사 등 크나큰이 직접 팬들을 찾아가 깜짝 공연과 선물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이미 신청자 수가 100명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공개 방송에 오는 팬들을 위해 크나큰 멤버들이 스태프로 변신해 방청권 등을 배부하고, 멤버들의 멘트가 담긴 책갈피, 간식 거리 등을 현장에 깜짝 등장해 나눠 주는 등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친근한 모습을 선 보여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크나큰 소속사 관계자는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의 이미지로, 무대 아래에서는 친근한 오빠, 혹은 남자친구로 팬들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크나큰은 급속도로 팬덤이 확장되고 있는 상황. 공식 SNS 계정은 데뷔 한달이 채 되지 않은 현재 팔로워 수 1만 5천명을 넘어섰으며, 매주 진행되는 팬 사인회에는 국내 팬들과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으로 인산 인해를 이뤄 크나큰의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크나큰 사람이 되겠다'는 당찬 각오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크나큰은 포부만큼이나 큰 팬들의 성원 속에 가요계를 빛낼 차세대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크나큰은 데뷔 타이틀곡 '노크'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